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2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하기 전에 혼인신고를 먼저 할 만큼 적극적이었던 가수 서인영이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남편 측이 이혼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져 이혼설에 대해 최근 서인영이 자신의 입장을 공개했습니다. 

 

 

 

* 목차

  1. 서인영 이혼설
  2. 서인영 결혼
  3. 서인영 프로필

 

서인영 이혼설

 

서인영 이혼설

서인영은 남편과 커플룩을 입고 길거리를 걷는 모습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들을 개인 인스타를 통해 공개하며 달달한 신혼 분위기를 보였습니다. 4주 전에는 "스트레스 날리기엔 실탄이 최고"라며 사격을 취미로 함께 즐기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4주 전까지만 해도 달달했던 서인영에게 날벼락이 내리쳤습니다. 남편이 이혼소송을 제기했다는 것입니다. 서인영은 일부 매체를 통해 "이혼 소송내용을 기사로 접하니 매우 당혹스럽다, ", "최근 남편으로부터 성격차이가 있다는 말을 듣긴 했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소송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다. 나는 이혼할 생각이 없다. 남편과 좀 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인영 결혼

가수 서인영은 지난 2월 2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10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서인영은 "남편과 사귄건 5개월, 결혼까지 가기까지 7개월이 걸렸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12월에 결혼발표를 하면서 직접 쓴 편지를 통해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며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 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한다", "내 마음이 바뀔까 봐 결혼 전 이미 동거를 했고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서인영이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들려준 결혼 이야기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신혼생활에 대해 "아직 사실 아리송하다. 깨소금도 아니고 안 행복한 것도 아닌데, 사랑한다는 말을 한 번도 들어본 적도 없다.", " 신혼여행도 취소했다. 남편회사가 지금 바쁜 상황"이라고 전하여 MC들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명곡제작소'에서는 "솔직히 재수없게 들릴 수 있는데 너무 행복하다. 심적으로 힘들었어서 그런지 몰라도 행복하다 요즘. 정신적으로 안정됐다."며 남편을 향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서인영 결혼
서인영
서인영 결혼
서인영
서인영 이혼설

 

서인영 프로필

  • 162cm, 40kg
  • 1984년 9월 3일
  • 데뷔: 2002년 주얼리 2집 앨럼 [Again' 02]
  • 학력: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

서인영은 연기든 가수든 별 상관없었는데 테이프 순서가 꼬여서 사장 눈에 띄어 가수로 뽑혀 주얼리 2기 막내로 합류하여 합류한 지 3일 만에 무대에 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5년 5월 31일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5차 경연에 대박찬스 원플러스원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마른하늘에 날벼락과 5표 차 접전을 벌였습니다. 유독 예측이 되지 않은 참가자였지만 백지영이 단 번에 알아차려 '"그 원피스와 구두 신상인가요?"라는 한 마디로 정체를 눈치챘습니다. 

 

 

 

 

지금까지 서인영 이혼설, 결혼,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서인영은 남편과 이혼할 생각이 없고 남편과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도 없었기 때문에 서로 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