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위스와 임보라는 지난 2017년 9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스윙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났고 스윙스가 임보라에게 첫눈에 반해 대시했으며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2019년부터는 함께 카페를 차려 동업을 하여 사업 파트너로서의 면모도 드러냈으며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2020년 두 사람은 별다른 입장문 없이 '언팔'을 하여 결별설에 휩싸이자 스윙스는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지난해 12월 스윙스와 임보라가 지인의 생일파티에 함께 참석한 모습이 공개돼 재결합설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스윙스♥임보라 재결합

가수 스윙스와 모델 겸 배우 임보라가 다시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10월 9일 오후 스윙스와 임보라가 서울 공덕에 위치한 한 가게에서 맞은편에 앉아있던 두사람은 자리를 이동해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이어가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임보라를 바라보는 스윙스의 눈에세는 사랑이 가득했고, 임보라도 계속해서 미소를 지었습니다. 주위의 눈을 신경 쓰지 않고 약 2~3시간 정도 데이트를 줄 긴 뒤 함께 가게를 떠났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와 관력해서 스윙스의 소속사 측은 " 개인 사생활이라 회사 차원에서 확인은 어려울 것 같다"며 조심스럼 게 입장을 밝혔습니다.

 

 

 

 

 

 

스윙스 임보라 재결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