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목차

  • 호신용 스프레이
  • 호신용 전기충격기
  • 호신용 호루라기

 

 

 

최근 묻지 마 사건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호신용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고 합니다. 개인 호신용품을 지니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위험상황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내 몸은 내가 지키는 호신용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신용 스프레이

 

 

 

호신용 스프레이는 야간에도 손의 감각만으로도 분사방향을 파악할 수 있고, 립스틱 사이즈로 범인으로부터 호신용품이라고 인식하지 못하게 위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휴대와 보관이 가능합니다. 호흡기 계통을 자극하여 기침, 눈물, 콧물을 유발하여 눈을 뜰 수 없고, 30분간 심한 고통과 따가움으로 정신을 차릴 수 없으므로 손쉽게 위기상황을 탈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분사스위치를 눌러 노즐 내 공기를 제거 후 위험상황 발생 시 뚜껑을 열어 상대방의 얼굴을 향해 수차례 분사합니다. 호신용 스프레이는 구매하신 후 꼭 집에서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신용 전기충격기

호신용 전기충격기는 강렬한 스파크불빛과 소리로 상대방에게 심리적 공격을 가해 물리적 접촉 없이 상대방을 쫓아버려 상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1차로 스파크불빛과 소리만으로 공격을 포기하게 만들 수 있고, 2차로 가벼운 접촉만으로도 9mA의 전기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9mA의 전기충격이 어느 정도인지 간단히 표를 통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1mA 약간 느낄 정도
5mA 경련을 일으킴
10mA 불쾌해짐
15mA 강렬한 경련을 일으킴
50~100mA 치사

 

9mA는 신체에 상해를 일으키지 않는 고통스러운 쇼크를 주는 위력으로  심리적, 육체적 충격으로 범행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단. 강력범을 상대하는 경우, 위력이 부족할 수 있으며 블랙코브라의 날카로운 쇠침(이빨)을 찔러 강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타사 제품들과 다르게 스파크불빛과 소리를 고려한 뚜껑 제작으로 파우치 없이 휴대가 가능하고, 긴급상황시 뚜껑을 열 필요 없이 바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호신용 호루라기

호신용 경보기와 비슷한 호신용 호루라기는 입으로 직접 불어 내는 호루라기보단 손으로 누르는 전자 호루라기를 더욱 선호하는 듯합니다. SOS버튼은 누르면 100 데시벨 이상의 강력한 경보음이 울립니다. 안드로이드, IOS어플도 지원을 해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를 연동해서 스마트폰 버튼을 눌러도 경보음이 울립니다.

 

 

 

 

 

호신용 전자호루라기 팅벨은 호신용품뿐만 아니라 어린이 미아방지, 휴대폰 분실방지, SOS요청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호신용품 중에서 호신용 스프레이, 호신용 전기충격기, 호신용 (전자) 호루라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호신용품을 위험상황이 발생했을 때 맞서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도망갈 시간을 벌기 위한 물건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급상황 시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신의 몸은 자기가 지키고 미리 예방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