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목차

  1. 장도연 프로필
  2. 라디오스타 새 MC 장도연

 

라디오스타 새 MC 장도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MC로 발돋움하고 있는 장도연 씨가 '라디오스타'에 새 진행자로 확정됐습니다. 새 MC인 장도연 씨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순발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바탕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라디오스타에 합류하면서 어떤 매력을 돋보일지 기대가 되네요.

 

 

 

 

장도연 프로필

장도연은 KBS 공채 22기 코미디언으로, 이성미, 이영자, 박미선, 송은이 등을 뒤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MC 중 한 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경희대 시각정보디자인확과 재학 도중, 방송에 데뷔해 활동을 시작하여 졸업은 하지 못했지만, 오늘부터 대학생에 출연해서 한 말에 따르면 편입, 토익 특별전형으로 단 3개월 공부해서 930점이 나와서 합격했다고 합니다. 단기 알바를 찾던 도중 "말 잘하면 300만 원"이라는 현수막을 보고 '톡킹 18금'이라는 케이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1회 출연만에 1등으로 상금을 획득한 후 방송에 흥미가 생겼고, 이 프로그램의 MC였던 신동엽이 개그맨 공채를 권유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여 KBS 22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하게 되어 코미디언이 되었다고 합니다.

 

  • 출생: 1985년 3월 10일
  • 174cm, 56.4kg
  • 학력: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시각정보디자인학. 중퇴)
  • 종교: 기독교 or 무교
  • 데뷔: 2006년 Mnet 톡킹 18금,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장도연
장도연
장도연
장도연

 

라디오스타 새 MC 장도연

'라디오스타'는 MBC 매주 수요일 오후 10:30분에 진행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입니다. 지난 7월 진행자 중 한 명인 안영미 씨가 출산을 위해 하차하면서, 후임 물색과 더불어 스페셜 MC체제로 방송을 이어왔습니다. 최근 이윤화 PC가 프로그램을 떠나고 김명엽 PD가 메인 연출자로  바뀌는 변화를 맞으면서 MC라인업도 재정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새 MC로 발탁된 장도연 씨는 위트 있고 안정적인 진행으로 편안하게 토크를 이끌고 재치 있는 입담의 장점으로 대선배 이경규 씨로부터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가 될 재목'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프로그램은 라디오에 "보이는 라디오"가 있다면, TV에는 "들리는 TV <라디오스타>가 있다!

그리고 코너 속의 코너, 내 인생의 주제곡을 불러보는 <고품격 노래방>까지 있는 부담 없고, 재미있는 TV 프로그램입니다.

라디오스타 MC는 기존에 있던 김국진, 김구라, 유세윤, 그리고 새롭게 발탁된 MC 장도연 이렇게 4명입니다.

 

 

 

 

 

라디오스타 장도연
라디오스타 장도연
라디오스타 장도연

 

지금까지 장도연 프로필, 라디오스타 새 MC로 발탁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장도연 씨가 수많은 예능 블루칩과 여러 어록을 탄생시킨 '라디오스타'에 합류하여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