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은 퀸즈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와의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입니다.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며 도깨비(20.5%)를 제치고 12회에서 마침내 20% 벽을 무너뜨리며 tvN 역대 시청률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눈물의 여왕 다시보기 미리보기

 

 

시청률 20.7% 역대 2위 눈물의 여왕 다시 보기

 

15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20.7%를 기록하며 5주 연속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이로써 눈물의 여왕은 공유, 김고은 주연의 도깨비(20.5%)를 넘어서며 tvN 역대 시청률 2위에 올라섰습니다. tvN 역대 시청률 1위는 사랑의 불시착(21.7%)으로, 눈물의 여왕은 아직 회차가 남은 만큼 사랑의 불시착 역시 뛰어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12화 미리 보기

 

은성을 현우로 착각한 해인.

까닭을 모르는 현우와 이를 숨긴 은성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고, 한편 해인은 이혼 후 현우가 혼자 지내던 오피스텔에서 현우와 단둘이 하룻밤을 보내게 됩니다. 현우는 만대의 비자금 행방에 대한 결정적인 실마리를 발견합니다.

 

 

 

눈물의 여왕 12화 다시 보기

 

눈물의여왕 12화 다시보기

 

눈물의 여왕 tvN 토일드라마 역대 2위 시청률 20.7%를 기록한 12화는 혈관성 치매를 앓던 홍만대(김갑수)가 모슬희(이미숙)에게 정신이 돌아온 것을 들키자 스스로 목숨을 끊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홍만대는 모슬희에게 비자금의 위치가 발각될 것을 우려해 휠체어를 끌고 계단 아래로 추락을 했습니다.

 

 

 

한편 홍해인(김지원)은 점점 더 기억을 잃어갔습니다. 백현우(김수현)는 그런 홍해인에게 이혼을 취소해 달라고 하며 두 번째 프러포즈를 했으나 홍해인은 "이제 아무것도 확실하지가 않다. 그래서 아무런 약속도 할 수가 없다"라며 자신의 몸상태를 이유로 프러포즈를 거절했습니다. 

눈물의 여왕 다시보기
눈물의 여왕 12화 다시보기

 

눈물의 여왕 13화 미리 보기

 

 

 

 

갑작스러운 비보에 모두 상념에 잠기지만, 동시에 퀸즈가 모두 슬희와 은성을 향한 본격적인 반격을 시작합니다. 

반격에 앞장선 현우는 은성을 초조하게 만들고, 현우와 해인 두 사람은 작은 오피스텔에서 신혼부부다운 생활을 시작합니다. 한편 현우에게 새로운 소식이 도착하는데..

 

 

 

지금까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홍만대의 죽음으로 가족이 집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면서 현우가 엘리베이터의 비밀을 발견하며 패닉룸으로 향하는 듯한 해인의 가족의 모습이 보이면서 12화가 끝났는데요. 과연 다음 주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오후 9시 20분, 13화 놓치지 말고 시청하기시 바랍니다.

 

 

 

반응형